강의 소개
디지털마케터에게 데이터 분석 능력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새로 출시된 GA4는 이전과 달리 웹과 앱 데이터를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다는 점 아시나요?
혼자 공부해보려면 눈앞이 깜깜, 막막해지기만 하는 구글 애널리틱스!
제가 중요한 것만 쏙쏙 골라서 알려드릴게요🙋🏻♀️
그냥 디지털마케터 NO! NO! 데이터도 잘 아는, 분석도 잘하는 디지털마케터가 되고 싶다면!
30분으로 알차게 정리한 GA4 미니 코스, 오늘 바로 들어보세요!
멘토 소개
미국 테크기업 영국 지사에서 유럽&아태 지역 디지털마케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인하우스 팀으로 또한 에이전시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퍼포먼스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 유럽, 아시아, 중동 등 글로벌 캠페인 집행 경험
- 구글, 링크드인, 네이버, 야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
- 다양한 B2B와 B2C 제품/서비스 마케팅 경험
- 디지오션과 에듀오션 창업 & 경영 중
- 맨체스터 대학교 MBA 학위 소지자
이런걸 배워요!
GA4에서 달라진 점을 기존 구글애널리틱스와 비교해가며 알려드려요. 이해하고 나면 은근히 쉬운 이벤트, 변수, 사용자 속성 개념부터 새롭게 추가된 최신 보고서들과 실제 설치&설정 방법까지 한번에!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구글애널리틱스의 기초개념을 아시는 분
새로나온 GA4에 대해 궁금하신 분
디지털마케터로서 웹분석을 더 잘하고 싶으신 분
📚 GA4 이벤트 가이드북 증정
GA4에서 가장 크게 달라진 부분이 바로 '이벤트' 데이터인데요.
영상 강의와 함께 보조 자료로 참고하며, 이벤트 설정을 따라해 볼 수 있는 21 페이지 분량의 가이드 북을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