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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토 & 강의 소개

 

여러분은 왜 퍼포먼스마케터가 되고싶으신가요?

‘성과’를 내는, 한발 앞서 생각하는, 성공을 만들어내는 퍼포먼스마케터를 꿈꾸시나요?

​퍼포먼스마케터는 단순히 광고플랫폼을 다루는 것을 넘어서, 비지니스 가치를 만드는 사람입니다.

필연적으로 비지니스와 제품을 이해하고, 고객의 구매 경험 설계하는 사람이기도 하죠.


고객의 광고 경험이 만족스러울 때, 구매의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는 광고플랫폼들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에게 더 싼 값에, 더 많은 기회를 줍니다.

이것이 바로 퍼포먼스마케터가 고객의 '경험'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좋은 광고경험을 제공하면 성과는 따라오니까요.


단지 기초이론을 안다고, 플랫폼 조작법을 안다고 퍼포먼스마케팅을 잘하게 되지는 않습니다.

"기획부터 전략, 실행, 성과분석, 최적화까지"

나의 브랜드의 포지셔닝을 이해하고,

소비자의 의도를 파악하며,

광고 플랫폼의 작동 원리를 터득하고,

스스로 문제점을 찾고 해결할 수 있는,

사고력과 응용력이 있어야만,

제품/서비스에 상관없이 저비용&고효율 찾아내는

만능 퍼포먼스마케터가 될 수 있습니다.


저는 우연한 계기로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는 전세계 50개 이상의 나라를 대상으로 여러 광고 플랫폼에서 광고를 집행하며, 사수의 도움없이 혼자 시행착오를 통해 퍼포먼스마케팅을 배웠습니다.

어떤 지식들은 기초적인 내용임에도 불구하고, '이걸 처음부터 알고 시작했더라면',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깨달았습니다. 마치 신입 부사수가 당장 실무에 투입될 수 있도록 압축하여 퍼포먼스마케팅을 가르쳐주는 것처럼.

​‘성과를 내는 퍼포먼스마케터’가 되는 설레는 첫 걸음을 제가 함께해드리고자 합니다❤️

수강 로드맵

멘토 소개


미국 테크기업 영국 지사에서 유럽&아태 지역 디지털마케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인하우스 팀으로 또한 에이전시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퍼포먼스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 유럽, 아시아, 중동 등 글로벌 캠페인 집행 경험

- 구글, 링크드인, 네이버, 야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

- 다양한 B2B와 B2C 제품/서비스 마케팅 경험

- 디지오션과 에듀오션 창업 & 경영 중

- 맨체스터 대학교 MBA 학위 소지자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퍼포먼스마케터가 되고자하는 꿈나무

자신의 기업을 운영하는 창업가

스타트업 마케팅 담당자

실력 향상을 원하는 퍼포마 주니어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 등

*초보자는 <디마 기초 VOD 강의> 선수강을 추천합니다!


이런걸 배워요!


1. 퍼포먼스마케팅 what & why

2. 원리 이해하기

3. 전략 기획

4. 구글 GDN 뜯어보기 + 실습

5. 구글 검색광고 뜯어보기 + 실습

6. 성과측정

7. 최적화 & 테스팅

수강 혜택


강의 슬라이드 제공

녹화 영상 제공 (평생 소장 가능)

디지오션 커뮤니티 채팅방 초대

디지털마케팅 용어집

캠페인 관리&AB 테스팅 템플릿

디마 기초 VOD 강의 50% 할인쿠폰

(디마 기초 VOD 보러가기)

커리큘럼

  오리엔테이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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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다지기 | 퍼포먼스마케팅 what & wh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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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다지기 | 핵심 지식과 작동원리 이해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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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1: 전략세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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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2: 기획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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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3: 실행하기 (디스플레이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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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3: 실행하기 - 디스플레이 광고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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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3: 실행하기 (검색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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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3: 실행하기 - 검색광고 실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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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4: 성과 측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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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EP 5: 최적화&테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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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의를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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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료

₩72,000

퍼포먼스마케팅 필수 (+구글애즈)

퍼포마 필수 개념 정리부터 검색, 디스플레이광고 실습까지!

수강생 리얼 후기


🧑🏻‍🦱Jeorge Hong님

baby스타텁 마케터로 업무보고있습니다. (AKA Full Stack Marketer-대표님이 지어주심 ) 온사이트 ,네이버, 페북만 많이 해서 제가 구글 마케팅 플랫폼(GMP)에 약한데 이번 강의를 통해 많이 알아갑니다.

올해 새로운 회사에 들어왔고 곧 GMP & EMP(CRM)을 진행할 예정인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강의는 아주 초보자들에게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만, 스스로 GA Tool, SA ,DA,관련하여 개인블로그와 적용해서 어느정도 경험이 있는분이라면 이 강의를 통해 얻어가는 인사이트가 굉장히 많을 것으로 보이고 완강이후 같은 위치에 있는 타 마케터보다 눈에 띄는 실력을 자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PI달성을 위해 OKR로 실적을 자랑하기 위해 모든 마케터 분들의 Growth를 응원합니다 일단 보세요. 강의 좋아요.


🐱 수강생 A님

이론 말고 실전이야기!!! 실무에서의 팁, 본인만의 스타일 알려주신게 참 좋았어요. 실무 템플릿도 귀한 자료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설명하실 때 군더더기 없이 쉽고 명료했고요. 전체적으로 커리큘럼과 자료, 강의 삼박자 너무 좋았어요. 특히 수강생들한테 최대한 많은 것을 전달해주고자 하는 마음이 느껴져 고마웠습니다. 


🐰 수강생 D님

디마 기초강의도 그렇고 Grace님 강의를 선택하는 이유는 이론에만 치중된 강의가 아니라 실제 업무 경험 빗대어 들을 수 있기 때문인것 같아요. 저처럼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이 없는 사람 입장에서는 단순히 플랫폼의 각 기능들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를 알아도 실무에 써보지 않아서 헷갈리는데 Grace님 캠페인을 보면서 조금은 감을 잠을 수 있었다는게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러 플랫폼을 다루면 약간 겉핥기 식으로 지나가는데 구글애즈만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수강생 H님

아직 해보지 않았지만 그레이스님이 “실제로 해보면 이런 부분이 정말 중요하다” 고 찝어주시는 디테일들이 제일 좋았습니다.


🦄 수강생 S님

그레이스님이 직접 업무에서 고민하셨던 흔적이나 방법들을 함께 공유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현업에 계시는 실무자 사수가 열정적으로 퍼주시려고 하는 느낌이랄까♡ 하나라도 더 떠먹여 주시려는 마음까지 강의 들으면서 받아가요!


🐯 수강생 E님

저는 퍼포마를 준비하는 취준생으로 디마 기본과정부터 수강했습니다. 두 강의 모두 기본 개념을 얻을 수 있었고, 또한 거기서 그치지 않고 왜 쓰이는지, 어떻게 쓰이는지 등 실무적인 관점에서 지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취준생 입장에서 해당 직무를 준비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했습니다ㅠㅠ 이번 강의를 들으면서 지금 할 수 있는 액션플랜이 뭔지, 또 어떤 일을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짧은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 🥰 다음 강의도 나오면 100% 들을 의향 있습니다!


🐝 수강생 K님

이론과 실행 과정 등 전반적인 퍼포먼스 마케팅 과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듣는 퍼포먼스 강의라서 내용이 방대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강의가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채워나갈지 구체적으로 생각할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수강생 K님

현직자의 강의다 보니 업무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함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여러가지 아티클을 통해 알게 된 지식들을 체계적으로 윤곽을 잡아볼 수 있었어요!

 

🐻 수강생 A님

빠르게 핵심 위주로 가는게 좋았어요. 어느정도 기본기가 있다면 머리에 쏙쏙 들어왔겠지만, 저는 세일즈 마케팅쪽 현직자라 퍼포마는 처음이어서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유익하고 재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