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재생
자동 완성
이전 강의
완료 후 계속보기
[정규 강의] 디지털마케팅 기초 완성 코스
오리엔테이션 🔔
강의 소개 (2:31)
⭐️ 강의 슬라이드 & 수업 자료
🎁 수강생 설문 이벤트 & 커뮤니티 안내
제1부 | 디지털마케팅이란? 📱
디지털마케팅이란? (8:03)
디지털마케팅 채널 믹스 (6:47)
제1부 | 고객 여정과 퍼널 🗺
타겟 페르소나 정하기 (3:29)
고객 여정 지도와 퍼널 (8:00)
제1부 | 디지털마케팅과 데이터 (수집, 분석, 활용) 🗄️
데이터의 종류 이해하기 (10:14)
데이터 수집과 분석 (6:54)
데이터 활용법 (4:18)
제1부 | 성과 측정 (KPI) 🎯
퍼널별, 채널별 KPI (10:34)
제1부 | 세가지 핵심 트렌드 (S.P.A) 📈
S.P.A 이해하기 (13:26)
제1부 | 꿀부록🍯
배운것 적용해보기 - 디마팀장이 되보자🎖 (12:46)
구글애널리틱스 & GTM 기초개념 (13:28)
디지털마케팅 기초 용어 총정리 (21:59)
제2부 | 디지털마케터 직무 이해하기👩💻
#디마라이프1: 대행사 vs. 인하우스 (3:18)
#디마라이프2: 일상 들여다보기👀 (2:31)
#디마의세계: 직무 이해하기 (7:20)
#꿈디스펙: 디지털마케터가 되는 법 (3:34)
#부록: 액션플랜 3가지 (2:54)
완강을 축하합니다🏆
🧑🏻🎓수료증 발급 안내
디지털마케팅 기초 용어 총정리
수강생만 시청 가능한 강의입니다!
이미 수강 신청을 하셨다면,
로그인해주세요.
.
수강 신청하고 마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