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재생
자동 완성
이전 강의
완료 후 계속보기
(평생수강) 퍼포먼스마케팅 필수 코스
오리엔테이션
수강 전 필독 사항 (강의 자료)
튜터와 강의 소개 (1:34)
퍼포먼스마케터가 하는 일 (1:31)
퍼포먼스마케팅 what & why
퍼포먼스마케팅, 대체 뭘까? (8:31)
STEP 0: 핵심 지식 이해하기
기여도와 알고리즘 (15:39)
STEP 1: 전략세우기
우리 브랜드 USP 찾기 (5:54)
STEP 2: 기획하기
목표와 예산 설정하기 (13:37)
STEP 3: 실행하기 (디스플레이 광고 이론)
디스플레이와 프로그래매틱 광고 (11:18)
GDN 타겟팅과 리마케팅 (10:23)
입찰 전략과 광고소재 (8:14)
STEP 3: 실행하기 - 디스플레이 광고 실습
계정 생성 & 액세스 및 보안 설정
구글 애즈 UI
결제 정보 설정
전환 설정 (가져오기)
전환 설정 (수동 액션)
잠재고객 설정
디스플레이 캠페인 생성
디스플레이 캠페인 패널 (6:43)
STEP 3: 실행하기 (검색 광고 이론)
검색광고 vs. 검색엔진최적화 (3:30)
검색어, 키워드, 광고 소재 (14:06)
캠페인 구조 짜고, 키워드 리서치하기 (8:13)
STEP 3: 실행하기 - 검색광고 실습
검색광고 만들기 & 캠페인 패널 (8:22)
STEP 4: 성과 측정하기
성과 지표 이해하기 (12:33)
캠페인 종류별 성과 지표 (9:41)
데이터 시각화 (대쉬보드,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 스튜디오) (11:53)
STEP 5: 최적화&테스트
최적화 요소 & 루틴 (8:47)
AB테스팅 제대로 하기 (10:46)
강의를 마치며
🗓수업 후, 액션 플랜 (2:13)
마무리 필독 사항 (수료증 안내)
디스플레이와 프로그래매틱 광고
수강생만 시청 가능한 강의입니다!
이미 수강 신청을 하셨다면,
로그인해주세요.
.
수강 신청하고 마저보기